고객서비스 헌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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천안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모두는 고객 감동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, 고객의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『시민행복 일류 공기업』 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.
우리의 다짐

- 하나_ 고객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
- 하나_ 고객에게 항상 안전한 시설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
- 하나_ 고객의 미래가치 향상을 위해 창조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.
- 하나_ 고객서비스 증진과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해 현장의 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.
- 하나_ 고객의 소중한 충고를 받아들여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하겠습니다.
고객서비스 이행기준
※ 고객서비스 이행기준(공통분야)
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
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- 각 사무실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고 좌석에는 명패 비치, 직원은 신분증을 항상 패용하여 3분이내에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(근무실명제)
-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일어서서 “어서 오십시오” “무엇을 도와드릴까요?”라고 웃으면서 인사로 맞이하겠습니다.
- 해당업무 담당자 부재시 같은 팀원이 업무를 대신 처리해 드리고,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1시간(근무시간)이내에 담당자가 전화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- 가실 때에는 “안녕히 가십시오”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.
인터넷을 통하여 방문하시는 경우
- 홈페이지에 의견을 제시하시면 2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.
- 홈페이지를 통하여 365일 공단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.
- 매년 경영공시 현황을 제공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 하겠습니다.
-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 처리업무서식 등을 제공하겠습니다.